danbibibi
article thumbnail

 

오늘 밤 이곳에 그려진 이 계절은

뜨거운 여름이 되었다

사랑을 외치던 그때가 온 것처럼

모두가 이 노래를 외쳤다

그때의 우리가 흘렸던 눈물만큼

우리의 미소가 흘렀다

너희가 있어서 겨울도 아름다울 거야

 


 

난 지금 네게 가고 있는 길이야

봄의 끝보다 훨씬 빠르게

 

아직도 네게 가고 있는 길이야

여름밤 공기보다 뜨겁게

 


 

 

내 어린 시절 우연히

들었던 믿지 못할 한마디

이 세상을 다 준다는

매혹적인 얘기

내게 꿈을 심어 주었어

말 도 안돼 고갤 저어도

내 안의 나 나를 보고 속삭여

세상은 꿈꾸는 자의 것이라고

용기를 있어

 


 

그냥 이대로 이끌리듯

날 놓아주면 난 괜찮을까

지금 내 앞에 흔들리듯

안길 같은 다른 내일

 


 

Oh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 사랑스러워

Oh 니가 나의 여자라는 게 자랑스러워

무뚝뚝하던 내가 종일 싱글벙글 웃잖아

대체 내게 무슨 짓을 한 거야

Oh 그림자와 뒷모습까지 사랑스러워

Oh 부끄러운 애정표현도 자연스러워

기다림이 즐겁고 이젠 공기마저

달콤해 이렇게 너를 사랑해

 


 

 

좋아합니다

참으려 해봤지만

더는 안되겠어요

이제야

말할 수 있겠어요

사랑하고 싶어요, 그댈

 


 

눈 감고 찍은 사진

장난스런 표정

하나둘 셋 하고서

손가락 하트

 


 

 

우리의 에피소드가 찬란하게 막을 연다

둘만의 에피소드가 참 예쁜 얘기로 시작

 


 

봄 봄 봄 봄이 왔네요

우리가 처음 만났던 그때의 향기 그대로

그대가 앉아 있었던

그 벤치 옆에 나무도 아직도 남아있네요

살아가다 보면 잊혀질 거라 했지만

그 말을 하며 안될 거란 걸 알고 있었소

그대여

너를 처음  순간 나는 바로 알았지

 

.

.

.


2024년 4월을 바라보며 

요즘 좋아하는 곡들을 꾹꾹 눌러 담아 보기

🌼🌸

profile

danbibibi

@danbibibi

꿈을 꾸는 시간은 멈춰 있는 것이 아냐 두려워하지 마 멈추지 마 푸른 꿈속으로